" (주)태화인더스트리

샤브로 냉동기 컴프레샤가 중·대형 산업용 냉장·냉동 플랜트와 창고 ,선박,육가공,도축장등에서 냉각 능력등 탁월한 기능을 발휘함으로써 수요자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1백여년의 역사를 갖은 세계적인 냉동기 전문메이커인 덴마크 샤브로사가 제작 전 세계에 공급하는 샤브로 냉동기 유니트는 30∼3백HP에 이르는 단단 21기종과 2단8기종을 갖춘 왕복동식 냉동기와 50∼2천HP 25기종의 스크류 냉동기로서 중·대형 각종 산업용 냉동·냉장 플랜트에 적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샤브로 냉동기는 프레온,암모니아,대체냉매등 모든 냉매를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환경 친화적 냉매인 암모니아를 쓸 때 극대의 효율성을 보여준다.
샤브로 냉동기는 충진량을 최소화할 수 있는 판형 열교환기를 채용,브라인 시스템을 구성한 암모니아 칠러 유니트와 고성능 유분리기로 유니트화 해 에너지 절감과 우수한 능력에 비해 컴팩트하고 뛰어난 내구성과 경제성을 갖쳤다. 이때문에 샤브로 냉동기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국내에 육가공,농수축산물,식품,선박등 1백60여 업체에 시공하여 우수한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샤브로 냉동기 시스템이 자랑하는 UNISABⅡ 콘트롤 패널은 최신 자동 감시 제어 패널로써 모든 스크류 및 왕복동식 냉동기에 장착과 운전, 조작이 간편하고 각종 예비 경고,안전 차단기능과 자체 진단 기능을 갖춰 완벽한 자동 제어를 가능케 했다.

또한 암모니아,프레온등 기타냉매가스의 누설 탐지와 온·습도 감시를 할수있는 Unisafe 가스 누설 감지시스템이 부착돼 안전 운전에 만전을 기한 냉동시스템으로 기능의 다양성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88년부터 샤브로 냉동기를 국내 보급하고 있는 (주)태화인더스트리 김성문사장은 『국내에 세계에서 생산되는 거의 모든 냉동기과 공급되고 있다』면서 『수요자는 용도에 맞고 철저한 사후봉사에 최우선할 것이며 국내 냉동산업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강조했다.
이기화leekihwa@aflnews.co.kr
"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