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우유, 더위 이기는 건강우유 레시피 소개

  매일우유가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 저지방우유(2%, 1%, 0%)를 활용한 다양한 건강음료 레시피를 공개하고, 소비자들의 여름철 건강을 응원하고자 온라인 이벤트<사진>를 실시한다.
  무더운 여름에는 입맛을 잃기 쉬워 식습관이 불규칙하거나 차가운 음료를 섭취하는 경우가 많은데, 지친 몸에 건강과 활력을 더하기 위해 저지방우유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저지방우유는 칼슘과 비타민, 단백질이 풍부해 영양불균형을 초래하기 쉬운 여름에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도움을 준다. 또한 운동시 부족한 수분보충에 도움이 되며, 지방 함량이 낮아 여름철 몸매관리에 신경 쓰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저지방우유에 야채나 과일을 곁들이는 간단한 레시피만으로 색다른 건강음료를 완성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이에 매일우유는 최근 지방 함량을 달리한 ‘저지방&고칼슘 2%, 1%, 0%’에 맞춰 3가지 레시피를 소개했다.
  매일우유 2%와 수삼, 꿀, 얼음을 갈아 넣은 건강 맞춤형 ’수삼우유’와 매일우유 1%와 아보카도, 아몬드, 꿀, 얼음을 갈아 넣은 ‘아보카도 밀크 쉐이크’, 매일우유 0% 무지방 우유를 바나나, 얼음과 함께 갈아먹는 ‘바나나 단백질파우더 쉐이크’이다.
  이와 함께 매일우유는 저지방우유와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키로 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페이스북(facebook.com/maeili)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우유 관계자는 “매일우유가 제안하는 저지방우유(2%, 1%, 0%)를 활용한 다양한 건강음료로 여름철 건강을 지키고 이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