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현장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농협임원을 역임한 경험을 토대로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만들어 농업인 조합원들에게 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서창농협 조합장 보궐선거에서 조합원들의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된 서순철 신임  조합장은 “앞으로 조합원들의 고견을 조합경영지침으로 삼고 조합원과 함께 투명한 농협경영을 통해 신뢰받는 초일류 협동조합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이같이 포부를 밝혔다.
  서 조합장은 “우선 농협발전의 맞춤형 중장기 비전을 수립해 놓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단계별 전략을 마련해 추진하겠다”면서 “조합원들은 영농에만 전념하도록 찾아가서 적극 해결해주는 영농지도를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특히 농업인 조합원들의 행복지수를 높여드리기 위해 이들의 복지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고령 조합원들의 후생복지 일환으로 요양병원과 요양시설 등과 협약을 통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조합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는 조합으로 거듭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또 “조합발전을 위한 끊임없는 경영혁신을 통해 각종 사업역량을 집중하며 새로운 도약을 꾀해 나가겠다”며 “조합 작목반을 활성화시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토록하고 여성농업인들을 위한 교양 및 문화강좌도 확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