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다음달 1일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다음달 1일 경기 과천 서울랜드 지구별무대 일대에서 ‘신나는 피크닉 오늘은 한돈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한돈자조금에 따르면 올해 세 번째로 개최되는 한돈데이 행사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대한한돈협회, 농협중앙회의 후원으로 과천 서울랜드 지구별무대에 마련된 특수무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선 ‘신나는 피크닉, 오늘은 한돈데이’를 슬로건으로 △한돈데이 개막식 △한돈홍보대사 AOA 특별공연 △한돈불고기 샌드위치 만들기 △한돈 기부 전달식 및 감사패 전달식을 비롯해 △한돈 건강 요리교실 △도니카와 함께 하는 한돈 요리 시식회 △돼지 비누 만들기 △한돈손수건 만들기 △쌀 클레이 돼지 만들기 △한도니 머리띠 만들기 △한돈퍼즐 맞추기 △한돈영양 교육 홍보관 △한돈자조금 홍보 전시 △아름다운 농장 및 돼지사진 콘테스트 전시회 등의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페이스 페인팅 △돼지 동물농장 △한도니 포토존 △돼지인형 뽑기 △돼지 부위 맞추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한돈가족과 다문화가족, 군인가족, 새터민, 소방 가족 등을 비롯한 소비자를 초청하고 한돈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한 한돈데이 4행시 이벤트, 1001 돼지 찍는 돼지 인증샷 이벤트, 페이스북 등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행사를 마련하는 한편 한돈선물세트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은 이와 함께 제3회 한돈데이를 기념해 이마트, 농협 유통, 양돈농협과 연계한 한돈 할인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돈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돈닷컴(day.han-d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