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식생활을 전파키 위해 착한소비 공동플랫폼 그레잇마켓이 야심차게 마련한 ‘푸드트렁크쇼(Food Trunk show)’가 오는 24일 서울 가로수길 인근 ART.C컴퍼니에서 ‘꿀’을 주제로 첫 선을 보인다.

푸드트렁크쇼란 요리전문가들이 모여 우리 식재료에 둘러싼 사회적 이슈와 올바른 섭취방법 등을 논의하고 우리 식재료의 우수성 및 활용법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이다.

오는 24일 첫 선을 보일 제1회 푸드트렁크쇼에서는 요리전문가 32명이 모여 소비자들이 평소 꿀에 대해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해소하는 동시에 우수한 국내산 꿀의 활용방법을 알릴 예정이다.

그레잇마켓의 한 관계자는 “누구나 건강한 식문화를 즐기며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푸드트렁크쇼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우리 먹거리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는 23일 자정까지 그레잇마켓 블로그(blog.naver.com/gre-eat)에 질문을 작성하면 그레잇마켓의 요리전문가 32인으로부터 이에 대한 답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댓글을 작성한 소비자 중 2명에게는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우수한 국산 꿀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