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이 지난 24일부터 ‘맘마밀 안심정보 QR코드 스캔’ 이벤트<사진>를 실시했다.

‘맘마밀 안심정보 QR코드 스캔’ 이벤트는 부모들이 이유식, 아기 간식을 구매할 때 다양한 정보를 확인 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와 관련 매일유업은 맘마밀 요미요미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별 정보를 쉽게 인식하고 아기의 먹거리를 구매하는 방법을 알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매일아이닷컴(maeili.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맘마밀 안심이유식’과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의 제품에 있는 ‘안심정보공개시스템’과 ‘알러체크시스템’ QR코드를 스캔하고, 결과 화면을 캡쳐 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두 가지 제품을 모두 응모해야 하며, 제품이 없을 경우 이벤트 페이지 내에 게시된 QR코드를 활용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맘마밀 전 제품이 담긴 ‘맘마밀 시크릿박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본 이벤트 소식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총 100명을 선정해 매일유업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아이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 맘마밀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유아식 제품들은 원료, 제조방식, 생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를 까다롭고 철저하게 관리해 소비자들이 QR코드로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아기의 먹거리 안전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맘마밀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