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까지…제고 소진시까지 할힐도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친환경 유제품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은 봄방학을 맞아 대표 인기 제품인 요구르트, 치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알뜰세트를 선보이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가정배달 서비스 매일다이렉트는 상하 유기농 아기치즈와 유기농 요구르트 3종으로 구성된 상하목장 알뜰세트를 개별 구매시 보다 약 15%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송비 없이 제공한다. 또한 매일다이렉트에서는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 125ml 3종을 24팩 기준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구매 시 아이들을 위한 멸균팩 전용 컵홀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상하목장은 오는 26일까지 상하목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상하목장 클린라벨 소문 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제품 내 함유 성분을 분명히 명시한 클린라벨 제품인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400g’의 게시물을 ‘#상하목장클린라벨’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이벤트로, 합성첨가물 없이 유기농 우유 100%와 유산균만을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착한 요구르트를 알리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불경기 자녀들의 간식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이 많아 합리적인 가격에 유기농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코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상하목장은 앞으로도 엄마와 아이를 위한 안심 먹거리 생산과 합리적인 구매 기회 제공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