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가 혼밥족을 위한 ‘오늘은 시리즈’ 3종<사진>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다향오리 오늘은 시리즈는 증가하는 1인 가구 및 혼밥 트렌드를 반영해 손쉽게 오리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 영양식 메뉴다. 기존 편의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오늘은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NC백화점, 롯데슈퍼 등 대형마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했다.

신메뉴는 ‘오늘은 훈제오리 허브갈릭맛’, ‘오늘은 훈제치킨’, ‘오늘은 오리스테이크’ 3종으로 선보인다. ‘오늘은 훈제오리 허브갈릭맛’은 다향오리가 정성 들여 키운 100% 국내산 오리를 참나무로 훈연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오리고기의 식감을 살렸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갈릭맛과 은은한 허브향을 더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오늘은 오리스테이크’는 다향오리의 촉촉한 육즙과 두툼한 오리고기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가공육으로 누구나 친숙한 숯불갈비 맛으로 양념해 감칠맛을 더했다. 찹덕 소스를 동봉해 각종 채소와 함께 조리하면 찹스테이크로도 즐길 수 있다.

‘오늘은 훈제치킨’은 다향오리의 국내산 닭만을 사용해 훈연한 후 먹기 좋게 슬라이스한 제품이다. 특히 혼밥족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포장, 소용량으로 출시했으며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포장돼 있어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2분이면 간편하게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다.

박은희 다향오리 기획실 상무는 “이번 신메뉴는 바쁜 업무,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으로 시간과 건강 두 가지를 고민하는 현대인들이 훌륭한 한 끼 영양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인들이 원하는 식단 트렌드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향 오늘은 시리즈 라인업을 탄탄하게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다향 오늘은 시리즈는 NC백화점, 롯데슈퍼를 통해 선보이며 추후 대형마트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가격은 오늘은 훈제오리 허브갈릭맛(220g) 6300원, 오늘은 훈제치킨(220g) 4900원, 오늘은 오리스테이크(200g) 4990원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