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가 다향 훈제오리 누적판매 1000만팩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추가 증정 이벤트와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09년 처음 선보인 다향 훈제오리는 출시 8년만에 1000만팩 판매를 돌파했다. 이 제품은 다향오리가 정성 들여 직접 키운 100% 국내산 오리고기를 참나무로 훈연해 기름기는 쏙 빼고 오리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다향오리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에게 보답키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누적 판매 1000만팩을 돌파한 기념으로 ‘다향 훈제오리(600g)에 100g을 추가한 ‘1000만팩 돌파 기념 패키지’를 제작하고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4주간 한정 판매한다.
 

1000만팩 돌파기념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향 훈제오리 1000만팩 돌파 기념 패키지를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해 다향오리 홈페이지(dahyang.kr)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29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오는 12일까지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다향오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에게 다향 선물박스를 증정한다.
 

다향오리 관계자는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정직한 먹거리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오리고기 식문화를 이끌어가는 다향오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