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과 함께 했던 추억·사연 나누어주세요

창사 60주년을 맞은 경농은 농작업 외에도 활용도가 높은 트럭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한마음 감사 이벤트’<사진>를 실시한다.

1957년 설립해 올해 60주년을 맞이 한 경농은 이달부터 농업인을 대상으로 1톤 트럭 4대, 최신 세탁기 3대, 대형 TV 9대, 고급 선풍기 50대, 라면 2000박스 등 다양한 경품으로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마음 감사 이벤트는 총 3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첫 번째 감사 이벤트는 경농 작물보호제 5제품의 등록번호를 오려 응모하면 되며 오는 5월초와 7월초, 10월초에 각각 추첨해 트럭을 제공한다. 또한 10월초에는 3차례 응모자 모두를 대상으로 행운상 2000명을 뽑아 라면 1박스씩을 제공한다. 응모는 전국 농약판매점에 비치된 ‘이벤트 응모신청서’를 통해서만 응모 가능하며 중복응보나 복수 응모도 가능하다.

두 번째 데스플러스 이벤트는 경농이 델타메트린을 원제로 올해 출시한 원예용 종합살충제 ‘데스플러스’ 제품 구매후 등록번호 5개를 오려서 응모하면 오는 9월초 추첨을 통해 1톤 트럭 1대와 대형 TV 3대, 고급 선풍기 20대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데스플러스는 기존에 ‘데시스’라는 상표명으로 공급됐으나 올해부터 상표명이 변경된 제품이다. 응모요령은 감사이벤트와 동일하다.

마지막 한마음 이벤트는 경농과의 추억을 찾는 이벤트로 경농과의 추억이 깃든 물품이나 사진자료 등을 간단한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오는 6월초, 8월초, 10월초 등 3차례에 걸쳐 응모물품을 심사해 각각 최신 세탁기 1대, 대형 TV 3대, 고급 선풍기 10대씩을 제공한다.
한마음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참여방법과 안내는 경농 홈페이지(knco.co.kr)나 전국 주요 농약판매점내 비치된 안내 포스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태 경농 CRM실 상무는 “창사 60주년을 맞아 그동안 성원과 격려를 보내준 농업인 고객들게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며 “경농은 그동안 축적해 온 농산업 노하우와 농산업 종합 솔루션 개발을 통해 농업인과 함께 밝은 미래농업을 준비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