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농촌에 있는 농업인은 물론 농업인 가족이나 지인을 둔 도시민에게도 큰 감동을 선사했던 SG한국삼공의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사진>가 돌아왔다.

SG한국삼공은 이달 한달동안 농업인을 가족이나 지인으로 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2017년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 사연을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농업인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추억, 사랑을 되새겨 보고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농업 현장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새참과 따뜻한 마음이 담긴 사연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사연이 채택된 금, 은, 동 사연 당사자에게는 각각 스탠드 김치냉장고, 세탁기, 압력밥솥을 전달하고 공모자에게는 공기청정선풍기, 무선 청소기, 복합오븐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30일까지 우편이나 이메일로 농업인 가족 또는 지인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되며 농업인을 가족, 친척, 친구로 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당첨은 다음달 22일 이벤트 페이지와 개인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SG한국삼공은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사연 공모 외에 사전 이벤트로 빈칸 채우기, 지난 이벤트 실시 영상 공유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30event.co.kr) 또는 SG한국삼공 홈페이지(30agro.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6462-8967/02-2287-2963)로 문의하면 된다.

SG한국삼공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근본인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이 시점에 농업인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되살리자는 취지로 지난해 기획한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이어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농자천하지대본의 정신을 잊지 않고 살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