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은 지난 2월 ‘20 UP 비프젠이 희망이다’는 슬로건으로 축우 캠페인을 시작한 가운데 신제품 ‘비프젠’의 다양한 홍보활동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는 롤플레잉 형식으로 된 ‘비프젠’제품의 브리핑 동영상을 제작, 고객농장에서 상담 시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상황을 예상해 보고 1:1 상담사례 케이스를 통해 영업사원들의 교육에 활용할 계획이다.
 

김종명 축우 PM은 “비프젠 롤플레잉을 통해 영업사원들이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케이스의 질의응답을 예시로 들어 진행해 봄으로써 고객농장의 니즈를 파악하고, 필요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월 출시된 ‘비프젠’은 제품 스펙을 강하게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리뉴얼, 단계별 조단백질스펙을 2% 높였다. 생물자원연구소에 자체 개발한 ‘MQN’이라는 소재를 적용, 근육량을 향상 시킬 수 있게 하는 한편 오랫동안 축적된 CJ제일제당만의 반추위 발효속도 조절 기술과 BST 조절 기술 적용으로 마블링을 증진시켜 육질 등급이 향상 될 수 있도록 했다.
 

비프젠 1:1 롤플레잉 동영상은 유투브를 통해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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