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대표이사 김용훈)은 ‘원칙을 지키는 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원칙을 지키는 햄’은 농협목우촌이 지난해 △국내산 △100%, 얼리지 않은 고기 △화학합성첨가물 무첨가 등 국내 햄·소시지 시장에 새로운 원칙을 내세우며 야심차게 런칭한 프리미엄 햄이다. 출시 이후 한달만에 40만개가 팔릴 정도로 프리미엄 햄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이에 농협목우촌은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소비자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대대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키로 했다.
 

우선 소비자들이 ‘원칙을 지키는 햄’을 구입할 경우 덤으로 하나를 더 주는 ‘1+1 증정’ 행사를 전국 주요 대형 마트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중이다. 행사제품은 ‘원칙을 지키는 비엔나’,  ‘원칙을 지키는 프랑크’ 등이며, 가까운 대형 마트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새롭게 출시한 ‘원칙을 지키는 로스트햄’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LPGA 김효주 선수 등이 참가한 가운데 다음달 12일부터 수원CC에서 펼쳐지는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쉽(골프)’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 증정행사도 마련했다. 총 500명에게 8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증정하며, 목우촌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moguchonlove)이나 홈페이지(moguch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훈  대표이사는 “농협목우촌을 아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모두가 만족하는 행사로 마무리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건강하고 신선한 최고의 먹거리만을 제공하는 원칙을 지켜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