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슈퍼푸드인 베리류를 담아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 요거트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신제품 2종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이 공식 후원하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 축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항상 응원과 격려를 보내는 축구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더불어 ‘상주 상무’와의 홈 경기에 매일 바이오가 참여,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인 브랜드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는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 페이스북(facebook.com/SuwonSamsungFC)에서 ‘2017 K리그 클래식’ 대회를 치루고 있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매일 바이오 드링킹’을 함께 체험하고 싶은 페이스북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7일이다.
 

한편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는 8시간 발효와 24시간 숙성으로 제대로 만든 요거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800여편의 연구논문과 200여편의 임상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포함한 복합 유산균을 250ml 기준 250억마리 이상 함유해 요거트 본연의 풍부한 영양을 살렸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