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새봄맞이 이벤트<사진>를 전개한다.

이번 기획전은 봄을 맞아 야유회, 워크숍 등 단체활동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삼겹살, 목심 등으로 구성된 한돈세트(5kg)를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5kg 상당 한돈세트 1개 구매 시 라면 20개, 2개 구매 시 라면과 즉석밥 각 2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돈자조금은 이와 함께 ‘4월, 한돈몰에 모여라!’ 이벤트도 진행해 기업과 학교, 단체, 커뮤니티 등 특정 단체의 신규가입자 수가 50명을 돌파할 경우 해당 단체에 10만원 상당의 한돈 선물세트도 증정한다.

응모는 신규 가입 시 비고란에 단체명을 기재하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기한은 오는 28일까지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새봄맞이 고객 감사이벤트로 ‘한돈 또사봄’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돈 또사봄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한돈몰에서 상품을 구입할 때마다 다음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30% 할인권을 구매금액과 횟수에 상관없이 제공한다.

한돈몰은 지난달 한돈농가 대표단체인 한돈자조금이 새롭게 오픈한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이곳에서 삼겹살, 목심 등 신선육을 비롯해 육포, 햄, 소시지 등 육가공품을 시중가 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몰 홈페이지(mall.han-d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