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섭취율·생산성 증가 ‘효과’

바이오 전문기업 우진비앤지는 1977년 창업 이래 생명공학과 친환경기술을 21세기 회사의 장기 비전으로 설정하고 미생물 발효기술과 형질전환 기술을 통한 인체원료의약품, 항생제 대체재, 친환경 농자재와 첨단기술의 동물용백신 등 혁신적인 제품들로 영역을 확대해 나가면서 글로벌 바이오전문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특히 회사의 핵심역량을 생물학과 바이오테크놀로지 분야에 집중하며, 혁신적인 내생포자 프로바이오틱스와 항생제 대체재, 바이오의약품, 첨단 백신 제품들과 함께 최고의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다.

우진비앤지는 설립 초기부터 노바티스, 다케다 등 세계적인 제약그룹들과 오랜기간 돈독한 파트너쉽을 유지·발전시켜왔으며, 그와 함께 축적된 제조기술과 품질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 관리한 제품들을 세계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국내 다수 인증 뿐 아니라 인체원료의약품 소염진통제 SKD와 프로바이오틱스가 유럽연합 등록을 완료함으로써 우진비앤지의 미생물 발효기술의 역량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호주, 러시아 등 다수의 국가에서 품질인증을 획득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생명공학과 친환경기술 R&D 투자에 회사의 핵심역량을 집중해 세계시장에서 높은 성장성을 지속해온 우진비앤지는 ‘2014 혁신기업가 대상’을 SK 텔레콤과 함께 수상했으며 유럽, 오세아니아, 중남미, 중동, 아시아, 아프리카 등 6대주 30여개국 50여개 업체와 파트너쉽을 가지고 세계시장의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
 
■ 악취제거 맡겨라 ‘프로비온 포르테’

프로비온 포르테(Probion-forte)는 악취제거 및 가축의 생산성 향상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미생물제재이다. 성장촉진형 항생제의 대체재로서 사료 섭취율, 생산성, 사료효율을 증가시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프로비온 포르테는 우진비앤지의 바이오테크놀로지 연구, 개발의 결정체로 생산된 바실러스 균주들과 클로스트리디움 균주의 100% 아포균들을 함유하고 있다. 다양한 프리바이오틱 성분들과 배합돼 상승효과를 발휘함으로써 단일 생균제의 한계를 극복한 우수한 제품이라는 것이 우진비앤지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