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진바이오는 사료첨가제 및 항생제 대체제 제조 및 공급을 위해 1998년 설립, 가축의 생산능력 개선과 효율적인 축산경영에 일익을 담당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해 왔다. 꾸준한 연구개발로 바이오산업과 식품분야 진출에 역량을 쏟고 있는 은진바이오는 국내 사료용 보존제 마켓쉐어 1위 업체로 유기산제, 발효 미생물제, 추출제, 보호지방 제조에 특화돼 있는 회사다.
 

은진바이오측은 안전성이 우수한 고기능 사료첨가제와 항생제 대체제 개발과 공급에 주력하고‘널리 인간세계를 이롭게 한다’는 ‘홍익인간’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바이오산업의 선구자로서 지속적인 기술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네오트릴(NEOTRILL)
 

은진바이오의 네오트릴(Neotrill)은 특수 한방생약 추출물, 가수분해 탄닌, 복합생균제로 구성된 제품으로 사료에 배합해 급여 시 소화기내 설사 및 영양소 이용률을 개선시켜 가축의 성장 및 생산성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특수 한방생약 추출물은 유해균에 대한 살균력과 함께,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촉진함으로서 장기능을 정상화시키는데 효과적이다. 가수분해 탄닌은 장내 유해미생물 성장을 저해, 소화기관의 궤양발생을 억제하고 저자극성 수렴작용으로 설사를 예방한다. 또한 복합생균제로 장내 균총을 안정화시킴으써 소화율 및 사료효율 개선에도 효과적이라는 게 은진바이오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