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간 온 가족 영양간식 ‘용가리’ 및 ‘하림 치킨너겟’과 함께 행운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제품 출시 18주년을 맞이한 용가리는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아 온 하림의 대표 브랜드로 용가리 치킨 제품 외에 용가리 함박스테이크, 용가리 치킨까스, 용가리 츄러스핫도그, 용가리 치즈핫도그 등 총 5종으로 다양한 제품이 있다. 하림 치킨너겟 역시 하림의 대표 브랜드이자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닭고기의 부드러운 육질과 담백한 맛을 별, 하트 모양의 너겟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달 말까지 대형마트 등 유통점 및 하림 대리점을 통해 용가리 브랜드 제품을 구매 후 패키지에 붙어있는 ‘Happy 파티 경품 이벤트’ 스티커에 기재돼 있는 응모번호를 하림몰(harimmall.com)을 통해 입력하면 된다. 응모고객 대상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513명에게 총 5천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3일 하림몰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1등 경품은 용가리 골드바(20돈 3명), 2등 노트북(LG그램 10명), 3등 백화점상품권(5만원권 500명) 등으로 푸짐하게 마련됐다.
 

박준호 하림 육가공 본부장은 “남녀노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 영양 간식 용가리와 치킨너겟을 통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행운을 느껴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용가리와 치킨너겟 등과 같이 더 많은 장수 브랜드들이 지속될 수 있도록 소비자 연구 및 시장 트렌드 조사를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