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6~7일 양일간 경기 안성시에 위치한 농협안성팜랜드에서 ‘2017 우리돼지 한돈 페스티벌’<사진>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우리돼지 ‘한돈’과 함께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갖는 계기를 제공하고, 한돈 소비활성화를 통해 한돈농가에 보탬을 주고자 마련됐다.
 

한돈자조금은 농협안성팜랜드를 찾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우리돼지 한돈과 함께하는 돼지 그림그리기&사진 콘테스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찾아가는 한돈 무빙 레스토랑을 운영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비큐 1000인분을 무료로 제공하고, 관람객들에게 한돈 레시피북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한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손쉬운 요리법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안성팜랜드와 함께 아기돼지 레이싱 경기를 여는 한편 한돈 캐릭터 한도니와 함께하는 사진촬영 등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해 황금연휴 안성팜랜드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했다.
 

이병규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도심에서는 쉽게 볼 기회가 없었던 돼지를 직접 눈으로 보고 함께 체험하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안성팜랜드와 함께 각종 공연과 체험행사를 마련해 연말까지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온가족다함께 5(오)해피한돈’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달 한달동안 각종 할인행사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