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소비자 취향저격…맛 차별화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안동식 찜닭에 매콤한 맛의 빨간 카레를 더한 자연실록 ‘더 매콤한 카레맛 순살찜닭’<사진> 제품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 ‘더 매콤한 카레맛 순살찜닭’은 지난해 7월 출시한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의 인기에 힘입어 마련한 후속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맛에 대한 취향이 다양해짐에 따라 기존 간장 맛의 찜닭이 아닌 매콤한 카레 맛을 더해 차별화를 뒀다.

하림이 직접 연구 개발한 카레 찜닭 소스로 안동식 찜닭 양념에 카레 소스를 더해 이국적인 향과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노란색을 띠는 시중 카레 제품들과 달리 붉은색의 매콤한 소스로 소비자들의 식욕을 자극한다.

또한 100% 국내산 친환경 닭고기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먹기 간편하도록 순살 닭고기만을 사용했으며,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별다른 손질과정 없이 팬에 넣어 익히면 된다. 조리 시 취향에 따라 각종 채소나 당면을 추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정충선 하림 마케팅팀 차장은 “빠르고 간편하기만 한 가정간편식이 아닌 건강한 식재료로 맛의 수준을 높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더 매콤한 카레맛 순살찜닭’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야외활동이 부쩍 늘어나는 요즘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일품요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딱 맞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림 자연실록 ‘더 매콤한 카레맛 순살 찜닭’ 가격은 7000원대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 전 지점에서 단독 판매된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