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산토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23일까지

몬산토코리아가 전통 육종기술로 개발한 시금치 품종 ‘열정’의 씨앗나누기 이벤트<사진>를 오는 23일까지몬산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열정 나누기’ 이벤트는 열정 시금치를 직접 키워보는 과정을 통해 일상생활에서도 열정을 키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몬산토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지속가능한 농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대중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오는 23일까지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페이지와 이벤트 게시글을 ‘좋아요’하고 열정 씨앗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몬산토코리아는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열정 씨앗(20g)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30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명혜경 몬산토코리아 대외협력부 이사는 “시금치 씨앗을 직접 심고 길러보는 경험을 통해 일상의 작은 즐거움과 보람을 느끼고 새로운 열정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시금치는 연중 재배가 가능하고 병충해에도 강해 일반 가정에서도 비교적 쉽게 기를 수 있다. 몬산토의 시금치 품종 열정은 기후 적응성이 좋고 엽병(잎자루)과 엽육(잎)이 두꺼워 단위 면적당 생산성이 높다. 구체적인 시금치 재배방법은 몬산토 코리아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유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