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보화학은 지난달 21일부터 23일까지 충북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임직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하계 워크숍<사진>을 개최했다.

‘화통한 성보’를 주제로 열린 이번 워크숍에서는 신제품 개발전략과 차기 스마트 프로젝트팀 운영계획, 2018년 신제품 교육, PLS 교육, 바디 퍼커션, 행복해지기, 리더십 교육, 산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윤정선 대표이사 취임이후 마련된 첫 번째 위크숍인 만큼 단합과 소통을 위해 경영, 생산, 연구, 개발, 영업 등 각 본부 임직원이 참석해 내년 출시 예정인 종자소독제 ‘씨드캅’, 후기경엽처리제 ‘피아웃’, 비선택성제초제 ‘풀타그라’ 등 7개 품목의 신제품에 대한 분임토의와 부서간 소통을 위한 열띤 토론을 진행했다.

윤 대표이사는 “임직원 모두가 화통한 성보, 소통되는 성보, 성장하는 성보가 되기 위한 계기의 위크숍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100년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임직원들의 변화, 소통, 화합으로 업무의 능률을 높여 스스로가 만족할 수 있는 성보가 되고, 외부적으로는 빠르게 급변하는 기업환경과 경제상황에 발맞춰 변화하며 미래의 비전을 완성해 100년 전통의 고객과 함께하는 녹색성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