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포장·익일배송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 신선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도드람이 자사 제품의 판매 채널을 다양화하고 있다.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이영규)의 자회사 도드람푸드는 자사의 냉장 정육제품인 ‘도드람한돈’이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도드람한돈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은 모바일 앱을 통해 기프티콘을 주고 받는 문화에 익숙해진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소비자들은 상대방의 주소를 알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돼지고기를 선물할 수 있게 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선물 받은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는 시스템으로 이뤄져 있다.

도드람한돈 삼겹살은 신선도 유지에 남다른 철학을 가지고 있는 도드람 시스템 아래 도축과 가공 전과정 HACCP 인증을 받고 콜드체인시스템을 거쳐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로, 신선도 관리를 위해 용기 내부 공기 제거 후 산소와 이산화탄소, 질소를 혼합한 가스를 채워 미생물 성장을 억제하고 식품 보존성을 강화시키는 MAP(Modified Atmosphere Packaging)팩으로 진공 포장돼 익일배송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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