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물산, 미국 우수딜러 초청

▲ 동양물산은 미국 Mahindra USA 우수딜러 28명을 한국에 초청, 지난 3일부터 8일까지 동양물산 제조공정과 한국 명소를 견학하는 시간을 제공했다.

동양물산기업은 미국 Mahindra USA Inc.(이하 MUSA) 우수딜러 28명을 한국에 초청, 지난 3일부터 8일까지 5박6일간 동양물산 및 한국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동양물산 관계자는 MUSA 우수딜러들이 익산공장 라인투어를 통해 최신식 설비를 통한 정밀한 트랙터 제조공정을 확인했으며 무엇보다 깨끗하게 잘 정돈돼 있는 모습에 많은 딜러들이 감탄했다고 전했다.

또한 공주에 소재하고 있는 중앙기술연구소를 방문해 미래형 트랙터(자율주행 트랙터, 전기트랙터) 및 다목적 수확기 등의 개발을 이미 10년 전부터 준비해 온 동양물산이 MUSA의 파트너라는 것에 대해 매우 만족해했다.

동양물산은 자사 소개 외에도 한국의 주요 관광명소인 경복궁, 민속촌, 인사동, 남산타워, DMZ(비무장지대), 전쟁기념관 등 다양한 한국의 문화와 역사, 전통을 딜러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했다.

동양물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딜러들은 이번 방문을 통해 동양물산 제품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가질 수 있는 큰 계기가 됐다는 반응을 보였다”며 “이번 3회째  MUSA 우수딜러 초청행사의 성공적인 결과를 통해 내년에는 더 많은 딜러를 초청, 동양물산을 홍보하는데 적극적으로 투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