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의 대국민 홍보를 위한 마케팅 공모전 ‘실록홈즈’<사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을 HOME(집)에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알리는 사람들’이란 의미를 담은 실록홈즈 마케팅 공모전은 평소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즐기던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단체로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다.
 

응모분야는 UCC 영상, 레시피, 전략기획서 총 3개 부문이며, 자연실록 제품을 활용한 톡톡 튀고 재미있는 UCC영상, 맛과 건강 및 편의성이 동반된 하림 자연실록 닭고기 요리 레시피,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략 등을 지원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다음달 31일까지 하림 홈페이지(harimcontest.com)에서 다운받은 지원서를 하림 운영사무국 이메일(harim_natural@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이번 공모전 UCC영상 부문 수상자에게는 1등(1팀) 200만원, 2등(2팀) 100만원, 3등(3팀)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레시피 및 전략기획서 부문 수상자에게는 1등(1팀) 100만원, 2등(2팀) 50만원, 3등(3팀) 30만원이,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한 최우수 실록홈즈 수상자(팀)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되는 등 총 14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수상자(팀)에게는 1년간 약 50만원 상당의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제공하고 입사 지원 시 가산점도 부여된다.
 

최종 선정된 우수작은 오는 9월 8일 하림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발표하며, 시상식은 9월 15일 전북 익산에 위치한 하림 본사에서 진행된다. 
 

정충선 하림 마케팅팀 차장은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인 자연실록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제품 개발에 반영코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친환경 제품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참가자 여러분의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