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가 농협 축산물 플라자 종사자에 대한 서비스 역량 강화에 나섰다.

농협 축산유통부는 최근 전남 녹색한우 회의실에서 농·축협 축산물 플라자 종사 직원을 대상으로 CS(고객만족)교육<사진>을 실시했다.

고객접점 시설인 축산물 플라자 직원 대상 CS교육은 종사 직원의 대고객 서비스 향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신규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키 위해 농협 축산경제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특히 올해는 농·축협 CS 3.0 추진에 동참해 해당 슬로건인 ‘업무 더 알기, 고객 더 알기, 소통 더 하기, 혜택 더하기’에 부합한 교육 과정으로 재편했다.

한편 농협 축산유통부는 현장직원 CS교육뿐만 아니라 올 하반기 점장 대상 우수 축산물플라자 벤치마킹 등 관계 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추진할 계획이다.  박유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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