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이 한돈인증점을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앱으리바디 1001’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돈데이 10월 1일’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돼지고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돈 소비 촉진과 한돈인증점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한돈 ‘앱으리바디 1001’ 이벤트는 한돈 앱을 다운로드한 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1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신선한 우리돼지 한돈만을 판매하는 한돈인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2억원 상당의 쿠폰을 최대 2만명에게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한돈 앱의 쿠폰 찾기 메뉴에서 한돈인증점을 검색해 발급받으면 된다. 한돈인증점 일반음식점은 결제금액 3만원 이상시 1만원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고, 돈가스 전문점은 결제금액 1만5000원 이상시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한돈자조금은 쿠폰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40인치 TV(2명), 한돈몰 5만 원 이용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한돈인증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깜짝 게릴라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han-don.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