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 벤처창업기업의 마케팅 애로사항을 해결해 주는 전략수립대회가 열린다.

농식품벤처창업지원특화센터와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는 농식품 벤처·창업기업의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다음달 27일~28일 무박 2일간 서울 강남구 위메프 본사에서 ‘2017 농식품 벤처창업 마케톤(이하 마케톤)’을 개최한다.

마케톤은 마케팅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무박 2일간 문제해결형 방식으로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대회이다.

이번 대회는 벤처기업가와 현직 마케팅 전문가 3인이 한팀을 이뤄 기업의 마케팅 아이디어와 전문가의 멘토링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고 있다.

행사 참가자들은 무박 2일간 현직 마케팅 전문가, 광고기획자, 디자이너 등 여러 전문가들로 구성된 멘토단으로부터 다양한 조언을 받아 자신의 마케팅 애로사항을 해결할 기회를 갖게 된다. 멘토링 종료 후 발표평가를 거쳐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에게는 농식품부 장관상 등의 상장 및 상금이 수여된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16일까지이며, 농식품 분야 기술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벤처·창업기업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농식품 벤처·창업 마케톤 공식홈페이지(http://amarketton.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