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지난 27일부터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주요 농축산물과 제수용품 특판행사를 실시한다.

농협은 추석을 맞이해 지난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전국의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주요 농·축산물과 제수용품 특판 행사를 실시한다. 차례상 준비를 위한 과일, 채소류 등 농산물과 식용유, 부탄가스, 위생장갑 등은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품목의 추석 선물세트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추석을 앞두고 차례상을 준비하는 주부들과 1~2인 가구를 위한 하나로마트 자체 신상품을 출시해 실속 있고 간편한 추석 준비를 돕는다. 차례상 준비에 꼭 필요한 햅쌀을 간편하게 사용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페트(PET)병 햅쌀세트와 하나로마트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오케이쿡(OKCOOK)의 동그랑땡, 잡채, 전류, 만두 등의 명절음식세트로 소비자의 편의를 증대시켰다.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농협은 품질 좋은 국산 농·축산물을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선별 과정부터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로 식품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농협하나로마트와 함께 우리 농·축산물로 가족, 친지들과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