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철 맞아 농축수산물·중소기업 상품 판매

공영홈쇼핑이 김장철을 맞아 농축수산물과 우리 중소기업 상품을 소비 촉진하고 소비자의 편의를 돕기 위해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공영홈쇼핑은 오는 10일 7시간에 걸쳐 ‘김장데이’ 특별방송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장 담그는 날 필요한 △황토 누름독 용기 세트(오전 9시 25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에버홈 짤스믹 믹서기(오전 10시 25분) △스텐락 밀폐용기 세트(오후 1시 40분) △제주 토종 꺼먹돼지(오후 2시 40분) △해피락 다용도 김장매트(오후 3시 40분) △김정배 김장 젓갈(오후 5시 40분) △파세코 냉동 김치냉장고(저녁 7시 40분) 등이 편성될 예정이다.

김장젓갈은 새우·제주멸치액·황석어·제주멸치젓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주 토종 꺼먹돼지는 흑돼지 뒷다리살로 구이·불고기·찌개용 등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황토 누름독 용기에는 특허받은 ‘밀폐용 캡’과 ‘절입용 캡’이 들어 있어 이중 밀폐효과 뿐 아니라 김치가 물 속에 잠긴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해준다. 다용도 김장매트는 8각형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으며, 식품포장용 은박필름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세코 김치냉장고는 냉동 겸용 상품으로 ‘김치 냉장’ 기능을 갖춰 김치가 맛있는 기간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앞서 공영홈쇼핑은 지난달 26일 ‘고추데이’를 진행해 국내 5개 산지 고추 23톤(7억여원, 주문 기준)가량을 판매한 바 있다.

홍동표 공영홈쇼핑 리빙팀장은 “김장이라는 우리의 전통 생활습관이 농축수산물과 우리 중소기업 상품의 판로 확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