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 www.daedong.co.kr]

# 전후방 동시 작업이 쉬운 트랙터 PX1300

-집게·랩핑기 전후방에 부착…동시작업 가능

PX1300(125마력) 트랙터는 축산 및 대형 수도작 농가를 대상으로 한 모델로 강한 유압으로 손쉽게 전후방 동시 작업을 수행해 뛰어난 작업 성능을 발휘한다. 유압 승강력이 3600kgf에 달해 랩핑기 등의 대형 작업기를 손쉽게 들 수 있을 뿐 아니라 유압 펌프를 1개 더 추가해 유압 성능을 개선, 집게 및 랩핑기를 트랙터 전후방에 부착해 동시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작업 시간이 단축된다. 여기에 전후방 각각 6포트씩 총 12개의 유압 포트와 집게 작업에 필수인 3펑션 조이스틱을 채택해 다양한 작업기 사용이 가능하다.

#자동화 기능으로 무장한 6조 콤바인 DXM110

-연료·곡물 손실 최소화…수확 빠르고 편리

6조 콤바인 DXM 110은 전자 제어 방식으로 저연비와 고출력이 장점인 퍼킨스 커먼레일 티어4 엔진(100마력)과 엔진 회전 자동 조정 기능인 에코 모드(Eco Mode)을 채택해 연료 낭비를 최소화함으로써 농가의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차속제어, 탈곡선별제어, 진동배출기능 등의 전자 제어 방식의 자동화 기능을 채택해 곡물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빠르게 수확 및 탈곡 작업을 할 수 있다. 여기에 자사 5조 콤바인 대비 75mm 증대된 800mm 선별폭으로 선별능력을 극대화 했다.


[동양물산기업 www.tym.co.kr]

# 129마력 국산 대형 트랙터 S1250

-안정된 식부자세 유지…육묘비용·노동력 절감

S1250트랙터에 장착된 고효율, 친환경의 커먼레일 Tier4 엔진인 독일 도이츠 전자제어 엔진은 DOC 장착으로 재생처리 없이 연속작업이 가능하게해 유지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높은 저속토크와 강력한 힘으로 다양한 작업에 활용할 수 있다. 세계적인 품질의 Bosch 전자 유압제어 시스템 장착으로 다기능 다목적 기능을 요구하는 농업인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다양한 작업기를 안정적으로 부착운용할 수 있어 가벼운 힘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작업기를 제어할 수 있다.

#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작업성능 승용관리기

-초보자 사용 적합…소형 경량 밭농업 전용

동양물산 승용관리기는 저상형(K1-C) 사양과 고상형(K1-HC) 사양을 모두 출시, 농업인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다. 고출력 디젤엔진을 장착한 트랙터 기능을 겸비했으며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소형 경량의 밭농업 전용 승용관리기로 협소한 하우스 안에서 작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두둑을 만들고 비닐을 씌우는 작업을 한번에 수행하는 휴립피복기, 밭작물 사이의 잡초를 제거하는 중경제초기, 비료를 살포하는 비료살포기 등의 다양한 작업기를 구비하고 있다.

[국제종합기계 www.kukje21.co.kr]

#프리미엄 트랙터 JD6145R

-연비·최대출력 자랑…최고급 엔진 장착

JD6145R트랙터는 연비와 최대출력을 자랑하는 최고급 eVGT 존디어 엔진을 장착했으며 일체형 프레임과 전후방 서스펜션으로 작업시 피로감이 적고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다. 한국어 버젼의 터치 스크린과 오토파워 속도조절, 전방 14개, 후방 8개의 최다 작업 등은 물론이고, 국내최대 실내 캐빈과 유압식 센터링크, 발판작업, 트레일러 브레이크 등 최첨단 옵션으로 무장돼 있다. 이밖에도 power beyond의 후방작업기 추가포트로 어떠한 작업기도 호환이 가능하다.

# 뛰어난 가성비로 무장한 A4800트랙터

-좁은공간·하우스 작업시 매우 편리

최고의 가성비와 4년 무상 품질보증까지 갖춘 48마력 트랙터 A4800은 중형급 트랙터에 들어가는 PTO 3단을 기본 적용, 작업의 편의성을 높였다. 후방 ROPS 상단에는 동급트랙터에도 없는 햇빛가리개를 기본으로 장착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동급 최단 회전반경으로 좁은 공간이나 하우스 작업시 매우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트랙터의 작업능력은 하우스, 밭작업 등을 위한 다양한 작업기 부착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조작부를 통해 작업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LS엠트론 www.lstractor.co.kr]

# 축산·전작 최적화 명품 트랙터 XP시리즈

-원격시동·조정 스마트키 장착…작업 효율성 향상

축산·전작에 최적화된 XP시리즈는 작업기 다양성을 위해 파워 비욘드를 장착했으며 사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한 신형 터치스크린을 채택했다. 또한 작업 효율성 향상위한 원격시동·조정 스마트키를 장착했다. 더불어 본네트 크기 최소화, 방진커버 장착, 초저속 기능 장착으로 하우스 작업에 강세를 보인다. LS엠트론은 60마력급 신모델까지 전시해 대형화 추세에 있는 국내 하우스 시장에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 소형트랙터의 강자 MT1

-클러치 조작 없이 페달만으로 전후진 HST 2 방식

잔디깎이, 소규모 영농, 정원 관리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MT1 시리즈는 올 초 글로벌 트랙터 시장의 허브인 북미에서 출시된 이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클러치 조작 없이 페달만으로 전후진 HST 2 페달 방식을 적용하고 트랙터 본기에 작업기 조작 레버를 장착해 누구나 쉽게 운전하고 작업할 수 있다. 아울러 로더, 미드모어, 백호를 한꺼번에 장착해 운반작업은 물론, 잔디깎이, 후방 굴삭 작업까지 가능케 했다.


[아세아텍 www.asiakor.com]

#최신 성능과 경제성을 겸비한 트랙터

-EPM 통해 가장 경제적인 연료소비 효율

최신 성능과 최적의 연료소비효율(192g/kwh)을 자랑하는 MF7700시리즈(160~ 215마력)는 사용자의 시각에서 설계·제작 됐으며 타사대비 고급 옵션의 편의사양, 저렴한 가격, 전기종 최고급 수입 타이어를 적용해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친환경 6Cylinder SCR(요소수) Tier4F 엔진 및 Dyna-VT 트랜스밋션을 장착했으며, EPM(엔진파워관리시스템)을 통해 가장 경제적인 연료소비효율과 추가적인 출력(25hp)을 제공한다.

#여성친화형 아세아승용관리기 CFM-1200H

-트랙터로 할 수 없는 재배관리 작업 가능

여성친화형 아세아 승용관리기 CFM-1200H는 본체 한 대에 작업기만 바꾸면 논.밭의 방제작업, 비료살포작업, 정지로타리작업, 중경제초작업, 두둑만들기작업, 비닐피복작업, 휴립피복작업, 배토작업, 북주기작업, 무수확작업 등 트랙터로 할 수 없는 재배관리 작업을 할 수 있다. 표준타이어(지상고 580mm), 수전타이어(지상고 660mm), 방제타이어(지상고 740mm) 채택으로 높은 두둑과 키 큰 작물의 재배관리 작업이 용이하고, 타이어 폭조절이 4단계(120~1640mm)로 넓은 두둑의 작물재배 관리 작업이 편리하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