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지난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약 2주간 선진 공식 블로그 ‘Smart! Sunjin’에서 가을맞이 고객 이벤트 ‘가을이 왔구라’를 개최한다.
 

선진의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 론칭한 ‘구라함박’과 관련된 3가지 문제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선진 공식블로그 ‘Smart! Sunjin’(http://sunjinblog.com) 내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퀴즈의 정답과 함께 공유 페이지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에게는 ‘구라함박’ 3종 20팩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선진의 육가공 사업부문 선진FS(대표이사 전원배)의 ‘구라함박’은 평소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 등에도 출연하며 깐깐한 미식가로 잘 알려진 방송인 김구라 씨와 손잡고,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함박스테이크의 본래 맛을 내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구라함박’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소스 종류별 3종으로 출시된다. 각 제품은 소스에 따라 ‘데미구라스(데미그라스 소스)’, ‘부드럽구라(크림 소스)’, ‘구라까레(카레 소스)’라는 재미있는 명칭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했으며, 소스를 다채롭게 활용해 밥, 샐러드 햄버거 등 여러 일품요리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기영 선진FS 마케팅을 총괄 이사는 “선진FS ‘구라함박’은 최근 간편식 트렌드에 맞는 편의성은 물론, 요리 본연의 맛까지 모두 담아낸 ‘조금 더 특별한 간편식’”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는 퀴즈도 풀고, 선진의 노하우를 모아 만든 ‘구라함박’만의 특별한 맛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가 및 자세한 내용은 선진 공식 블로그 ‘Smart! Sunjin’ (sunjinblo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