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파프리카생산자조회는 최근 2017 대한민국 과일산업대전에 참가해 파프리카 소비촉진 운동을 전개했다.

박중묵 파프리카생산자조회장은 “파프리카는 음식의 부재료로 쓰임새가 제한돼 있었으나 올해 소비확대를 위해 ‘과일처럼 즐기세요’라는 홍보 슬로건을 내걸고 시장의 외연확대를 위해 노력했다”며 “소비자들에게 과일처럼 먹는 채소라는 점을 홍보하기 위해 과일대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파프리카생산자조회는 올해 연예인 박보영을 홍보 모델로 발탁해 ‘과일처럼 즐기세요, 하루1개 파프리카’ 홍보 콘셉트·슬로건을 바탕으로 TV CF 및 온라인 홍보를 진행했다. 과일처럼 즐기세요, 하루1개 파프리카 캠페인은 비타민 C 섭취를 위해 파프리카를 하루 1개 이상 먹어야 한다는 내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한편 파프리카는 다이어트 등 미용을 생각하는 젊은 층에 사랑을 받는 농산물이자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어 남녀노소 즐기는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