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우 인증점, 가족 외식, 주차 편리 등 원하는 키워드로 한우 유명한 곳 검색 가능

믿고 먹을 수 있는 진짜 한우를 판매하는 매장을 찾아 볼 수 있는 ‘한우유명한곳’ 검색 사이트가 오픈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우리 한우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전국의 한우 매장을 소개해주는 사이트 ‘한우유명한곳(한우유명한곳.com)’을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특히 신뢰도 높은 한우자조금의 자료를 바탕으로 한우 판매 매장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게 했으며, 사이트 이용시 별도의 가입절차가 없어 누구나 손쉽게 한우 매장을 검색할 수 있다.
 

사이트는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는 ‘한우매장찾기’ 검색 기능을 통해 찾고 싶은 매장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내가 사는 지역에 한우 유명한 곳을 검색해 볼 수 있고, 검색창에 #가족외식하기좋은곳 #방송에나온곳 #주차하기편한곳 #와이파이빵빵한곳 등의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자동으로 한우 매장을 추천해주는 기능도 있다.
 

두 번째는 레시피로 구성돼 있다. 건강한 한우, 푸짐한 한우, 날씬한 한우, 간단한 한우 등 각 섹션별로 이색적인 한우 레시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한우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코너로 오픈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20일까지 ‘한우유명한곳’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리얼한우 맛집 추천’ 이벤트는 한우유명한곳의 다양한 매장 중 내가 가본곳이나 또는 내가 꼭 가고 싶은 곳을 추천해주면 된다. 두 번째 ‘함께해요! 한우유명한곳’은 참여자의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서 한우 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우유명한곳’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한우유명한곳 사이트는 한우가 먹고 싶을 때 여러곳을 검색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편리를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한우유명한곳이 국내 한우 매장의 대표 검색 사이트로 모든 한우매장이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