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시상식서 한우부문 대상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의 ‘횡성축협한우’가 지난 18일 콘래드서울 3층 그랜드볼룸에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한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소비자 조사, 학계·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횡성축협한우는 이번 평가에서 온라인과 모바일투표 평점 4.37점과 유선조사 평점 5.21점을 합산한 9.58점으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2등과는 5점 이상 차이를 보여 소비자들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았다.

횡성축협한우는 이에 앞서 최근 국내 최초 캄보디아 수출과 6회 연속 국가명품인증을 수상함으로써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임을 입증한 바 있다.

엄경익 조합장은 “소비자들의 압도적인 성원에 힘입어 이렇게 큰상을 받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소비자들이 선택해준 만큼 더 많이 보답하고 철저한 브랜드관리로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 한우의 자존심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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