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새해부터 구매액에 대해 모바일 결제시 3% 할인, 미리 주문시 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은 다음 달부터 농축수산물과 중소벤처 상품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한 일환으로 ‘모바일 3% 할인, 미리 주문 3%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바일 3% 할인은 TV 방송 상품을 모바일로 주문 시 3% 할인 혜택을 받는 것으로 할인 한도는 없다. 할인 쿠폰, 자동주문전화 할인 등과 중복 적용된다.

미리 주문 3% 적립은 인터넷쇼핑몰(www.immall.co.kr)과 모바일앱(아임쇼핑) TV편성표의 각 상품 내 ‘미리주문’ 버튼을 눌러 주문하면 결제액의 3%를 적립받는다. TV편성표에는 최근 일주일과 앞으로 4일간 편성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미 방송한 상품도 ‘방송 알림’ 클릭 후 방송 전 받은 안내문자로 주문하면 혜택받을 수 있다.

공영홈쇼핑은 새해 소망 댓글 등록 고객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터넷 쇼핑몰과 모바일 앱에서 댓글을 등록한 고객 가운데 2018명을 추첨, 5000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공영홈쇼핑은 다음달 중 주요 카드사와 협의를 통해 5% 청구 할인 이벤트도 진행을 추진 중이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새해에도 우리 농축수산물과 중소벤처 상품을 애용해 달라는 당부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모바일 결제와 방송 전 주문으로 알뜰 쇼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