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 '내맘N콕 통장'

▲ 지난 15일 송파농협 본점에서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왼쪽 두번째)와 이한종 송파농협 조합장(왼쪽 네번째)이 내맘N콕 통장 가입행사를 하고 있다.

영업점 방문 없이 개설할 수 있는 ‘내맘N콕 통장’ 출시를 알리고, 가입을 독려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농협상호금융은 지난 15일 서울 송파구 송파농협 본점에서 소성모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이한종 송파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인 ‘내맘N콕 통장’의 가입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26일 출시된 비대면 전용 상품인 내맘N콕 통장은 농축협 이용고객의 편의를 위해 영업점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나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쉽고 빠르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특히 내맘N콕 입출식 예금은 100만원까지 연 최고 1.5%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우대요건 충족 시 금융수수료 면제 및 최고 1%p의 채움포인트를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소 대표이사는 “내맘N콕 통장으로 영업점 방문 없이 내 고향 통장을 개설할 수 있어 손쉽게 고향을 지원하고 우대금리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농촌발전을 위해 적극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내맘N콕 통장은 플레이스토어(아이폰사용자는 앱스토어)에서 ‘NH콕뱅크’ 앱을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