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운)가 목표달성을 위한 도전과 도약을 펼칠 2018년을 준비하는 목표대회를 가졌다.
 

천하제일은 이달 초 대전 유성관광호텔에서 임직원과 가족 200여명을 대상으로 ‘2018년 목표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목표대회는 2018년도 영업, 생산 및 기술자원분야의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2017년도를 빛낸 직원들을 시상하고 축하하는 자리였다.
 

기술자원부문을 총괄하는 김덕영 천하제일사료 전무는 “2017년에 축종별로 우수한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들과 성공을 함께 했듯, 올 한 해도 과학적인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축종별 전문화 교육을 통해 고객가치창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영업, 생산을 총괄하는 선양선 천하제일사료 부사장은 “천하제일은 2018년을 맞이해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통해 양적, 질적 모두 발전하는 도약을 그려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2017년 목표 달성을 이뤄낸 시상자 가운데 최우수상을 받은 윤자희 지역부장은 “이 자리에서 천하제일 가족 분들과 함께 기뻐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현장에서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는 지역부장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다른 수상자인 황귀철 지역부장도 “제가 받는 상은 고객성공을 위해 한 마음 한 뜻으로 달려온 여러 부문의 임직원분들과 함께 받는다는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후 다음날엔 천하제일의 임직원들과 가족이 다 함께 계족산성에서 일출을 감상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지며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다.
 

윤하운 총괄사장은 “다가온 2018년에 천하제일이 그려갈 모습은 늘 그래왔듯 도전과 도약을 멈추지 않는 적극적인 자세로 고객의 든든한 성공 동반자로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며 “더욱더 영업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끊임없는 기술개발에 힘써 성공을 경작하는 천하제일이 되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