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유통부문 4년 연속 수상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은 지난 17일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한 ‘2018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NCDB)’ 한우유통판매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횡성축협한우는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중심 브랜드 경영체계, 소비자불만 관리프로세스,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의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엄경익 조합장은 “안전하고 품질 좋은 횡성축협한우를 공급해 소비자의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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