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달콤하고 진한 초코맛 풍성

식품업계가 히트제품의 후속작으로 인기를 톡톡히 얻고 있는 가운데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바나나킥 우유’의 후속작 ‘초코 바나나킥 우유’<사진>로 또 한번의 인기몰이를 기대하고 있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지난해 선보였던 ‘바나나킥 우유’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후속작 ‘초코 바나나킥 우유’를 1년만에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나나킥 및 코코아 분말을 첨가해 인기 스낵 초코 바나나킥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달콤하고 진한 초코 향과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맛은 물론 패키지에도 초코 바나나킥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 친숙한 우유팩 형태로 편의성까지 높였다. 초코 바나나킥 우유는 출시와 동시에 달콤한 디저트 음료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초코 바나나킥 우유는 기존 바나나킥 우유를 사랑해주신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편의점에도 입점해 젊은층에게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에 맞춰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푸르밀 바나나킥 우유는 지난해 1월 멸균팩으로 출시돼 대형마트에서 판매됐으며, SNS와 입소문을 통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4개월 만에 우유팩 형태로 출시해 첫날 편의점 선주문이 5만여개를 넘는 기록을 세웠다. 바나나킥 우유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 300만개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