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한양여대와 산학협력 체결

CJ프레시웨이가 한양여대와 손잡고 전문성을 갖춘 식품산업 인재 육성에 박차를 가한다.

CJ프레시웨이는 최근 한양여대 본관 2층 회의실에서 한양여대와 식품산업 전문 인재 양성 및 기술정보 교류 등 상호 동반 성장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는 한양여대 식품영양과에 재학 중인 전학년을 대상으로 식품산업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교육프로그램은 △CJ프레시웨이전문강사가 진행하는 점프-업(JUMP-UP) 방학 특강 △고객사 대상 세미나 참관 프로그램 △식자재 유통, 단체급식 등 사업별 현장 실습 △다양한 직무체험이 가능한 인턴십 등 이론부터 실무까지 직간접적으로 배울 수 있는 내용이다.

또한 한양여대의 우수한 인적자원과 교육환경을 적극 활용해 중소 프랜차이즈 고객사를 위한 인큐베이팅 시스템도 강화할 전망이다.

CJ프레시웨이는 한양여대 식품영양과와 메뉴 컨설팅, 위생 안전 교육 등 다양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하고, 한양여대의 조리아카데미 시설을 활용해 고객사와 직접 호흡하며 실질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한양여대 학생들이 이론과 현장의 괴리를 좁히는 실무형 전문가로서 성장해 식품 산업을 함께 발전시키는 동반자가 되길 기대한다”며 “CJ프레시웨이는 식품 산업을 선도하는 새로운 문화 창조와 우수 인력 양성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