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농식품유통교육원, 부가가치 창출·아이덴티티 확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식품유통교육원은 다음달 5~6일 실시하는 ‘농식품 브랜드 및 포장실무 향상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브랜드와 포장디자인이 소비자 선택에 중요한 역할을 함에 따라 농식품 기업이 효율적인 포장방법을 선택하고 자사 상품의 부가가치 창출과 아이덴티티 확보를 돕고자 신설됐다.

첫날에는 브랜드마케팅의 기본개념 이해를 시작으로 효과적인 포지셔닝 전략과 성공사례를 통한 자사 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 방법을 교육할 예정이다.

또한 2일차에는 포장 개발에 필요한 포장재 및 디자인 선택 방법, 택배포장 개발기법, 관련법규 등 현업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실무 중심 교육을 진행한다.

자사 상품 포장·디자인에 대한 개발 기법 및 자본도 이어져 교육생들이 브랜드 마케팅과 포장 실무 핵심을 한자리에서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교육은 총 13시간으로 진행되며 다음 달과 오는 7월, 2회 실시될 계획이다. 이번 기수에 참여하지 못할 경우 다음 기수에 참가 가능하다.

교육비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대부분 지원해 자부담금 1만6000원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와 교육운영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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