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는 최근 농촌여행 브랜드 ‘자연스來’를 선보였다.

이번에 개발된 ‘자연스來’는 농촌여행의 최상위 브랜드이지만 그 동안 농식품부가 추진해 온 지역단위 농촌관광시스템 농촌愛올래, 팜연수, 스탬프투어, 리조트 연계 농촌여행상품 등의 사업과 향후 추진 예정인 사업을 고려해 상·하·좌·우 하위 브랜드로 다양한 조합이 가능토록 개발했다.

또한 기본브랜드에 기본틀을 유지하면서 주제나 내용에 따라 명함, 현수막, 가로등배너, 리플렛, 뱃지, 웹·어플, 현판·안내표지판 등 다양한 표현방식과 응용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디자인은 푸른 풀잎과 쉼표를 결합해 바쁜 도시에서 벗어나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평온하고 맑게 해주는 농촌여행을 표현했다.

농식품부는 이번 브랜드 개발을 계기로 농촌여행 공식 포털 사이트인 ‘웰촌’에 농촌여행 브랜드 소개 페이지를 개설하고, 평창올림픽 연계 농촌여행상품, 스탬프 투어,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자연스來’브랜드를 사용할 계획이다. 또 ‘농촌에서 여름휴가보내기 캠페인’, ‘농촌관광자원 국제포럼’, 국·내외 박람회 등 각종 행사 시 홍보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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