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드림, 실천상품 32종 20% 할인

자연드림은 체내독소 줄이기 캠페인 1주년을 맞아 실천상품 32종을 소개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실천상품 20% 가격 혜택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자연드림은 20% 가격혜택 이벤트를 지난 1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실시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유기농현미 △자연드림 생들기름 △야채수를 구성했다. 야채수는 국산 채소류를 첨가물 없이 달인 액상차다.

야채수는 원료보관, 공정, 위생, 사후관리 등 전 제조과정 종합 평가를 통해 농림축산식품부와 인증전문기관으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다.

체내 축적된 유해물질 총량을 뜻하는 바디버든은 암, 기형, 당뇨병 등 다양한 질환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자연드림은 지난해 3월부터 495명의 체험단을 모집, 친환경식품 및 생활용품 이용으로 체내독소 줄이기를 실천하는 캠페인을 지속 진행해왔다.

자연드림은 올해도 친환경 생활실천을 통해 체내독소를 줄이는 체험을 실시하며 다음 달 중순부터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화학물질에 대한 걱정이 많은데 건강한 식품과 좋은 상품 이용을 통해 체내독소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캠페인 결과를 통해 확인됐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연드림의 좋은 상품으로 체내독소를 줄이는 실천을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