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트럭 캠페인 시즌2 ’2018 워커힐 벚꽃 축제’로 스타트

㈜하림의 푸드트럭이 이달부터 벚꽃축제와 함께 다시 시동을 건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찾아가는 무료 시식회, 하림 푸드트럭 캠페인이 시즌2를 시작하게 됐다.
 

지난해 5월 진행된 하림 푸드트럭 캠페인은 제품 출시 후 매장에서 소비자를 기다리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에게 먼저 다가가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하림 브랜드를 접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전국 각지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하림 푸드트럭 캠페인 시즌2의 첫 번째 일정은 벚꽃 축제다. 지난 8일 흐드러지게 핀 벚꽃과 함께 아차산의 완연한 봄 정취를 즐길 수 있는 ‘2018 워커힐 벚꽃 축제’에 참여했으며, 오는 14일에도 진행된다.
 

하림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외식 메뉴인 ‘춘천식 순살 닭갈비’를 푸드트럭에서 바로 조리해 오후 3시와 5시 사이, 하루 2차례 100인분씩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하림은 푸드트럭 캠페인 시즌 2를 맞아 새로운 이벤트도 선보인다. 시식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SNS 계정에 현장사진을 업로드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룰렛 이벤트 도전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하림 선물세트와 하림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성근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지난해 한해 동안 하림 푸드트럭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는 전국 각지로 찾아가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 뵐 계획”이라며 “나들이하기 좋은 봄날,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벚꽃의 낭만을 즐기며 건강한 닭고기도 맛있게 드시고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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