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를 거르는 국민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간편한 섭취로 영양을 듬뿍 챙길 수 있는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농업회사법인(주)쌍금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뜨거운 물 뿐만 아니라 우유나 두유 등에 부어 간편하게 저어서 마실 수 있는 ‘채움24’ 컵죽 제품을 내놓았다.

‘채움24’는 인공첨가물이 전혀 없는 채소, 견과, 각종 곡물 등 천연원물 24가지를 배합해 만든 제품으로 천연재료만 고집해온 홍종근 대표의 철학이 담긴 천연건강컵죽이다.

홍종근 대표이사는 “영양 흡수력을 높이고 원활한 소화를 돕기 위해 전문 조리사와 함께 연구한 끝에 '채움24'를 개발했다”며 “보존력을 높이는 가공법을 개발해 보다 더 오래 보관이 가능하도록 만든 것이 장점이다”고 소개했다.

‘채움24’의 또 다른 장점은 낮은 칼로리에도 불구하고 단백질과 식이섬유,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지만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은 없어 간편하게 먹더라도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다.

2016년 설립된 농업회사법인(주)쌍금은 ‘사회와 공존·공생하는 기업’, ‘천연 제품으로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제품의 안정성을 높여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나는 목표를 갖고 있다.

한편 농업회사법인(주)쌍금은 오는 5월 1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쌀가공 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18)’에 참가해 ‘채움24’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컵죽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