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볼거리·온오프라인 이벤트 선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지난 14일 경기 수원시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 ‘수원삼성 블루윙즈(이하 수원삼성)’와 ‘상주상무 프로축구단’ 축구 경기에서 ‘매일 바이오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사진>를 개최했다.

매일유업의 브랜드데이는 올해 세 번째 개최로, 이날 행사에서는 ‘매일 바이오’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일 바이오’는 발효유 전문 브랜드로 800여편의 연구논문과 200여편의 임상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담은 드링킹요거트와 떠먹는 요거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식이섬유와 칼슘을 담아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요거트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3종을 출시했으며, 또한 아이돌 가수 ‘마마무’와 협업 해 ‘매일 봐요’ 캠페인을 진행하며 브랜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날 브랜드데이를 맞아 온라인에서는 매일 바이오의 신제품 ‘화이버&칼슘’을 체험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하고 경기 당일에는 관객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매일 바이오 기부킥’과 ‘포토존’, ‘제수매 꼬마기차’ 이벤트들을 운영했다. 이밖에도 어린이들이 미니 열차를 타고 경기장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제수매 꼬마기차’ 등 주말 나들이를 나선 가족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들을 진행,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날 경기에는 매일 바이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일 봐요’ 캠페인을 함께 하고 있는 걸그룹 ‘마마무(MAMAMOO)’를 초청해 시축을 하는 퍼포먼스도 선보였다. 그 이외에도 이날 가장 활약한 선수를 선정하고, 매일우유를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매일유업 MOM(Man of the Match)’ 시상식과 ‘매일 이겼소’ 대형 젖소 모형들이 등장하는 하프타임 행사 등 풍성한 볼거리들을 제공,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매일유업은 올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공식 서포터 등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건강한 기업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