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S 중복 걱정없이 안심사용하세요"
돌발해충 방제 '효과적'

최근 갑작스런 발생으로 큰 피해를 야기하고 있는 여러 돌발해충에 대해 효과적인 방제가 가능한 전문약제 3종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젠타코리아는 꽃매미, 갈색날개매미충, 미국선녀벌레 등 다양한 외래해충에 대해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방제할 수 있는 살충제로 ‘앰풀리고’ 액상수화제, ‘스토네트’ 입상수용제, ‘볼리암타고’ 액상수화제를 추천했다.

이들 제품은 여러 해충에 동시 방제가 가능해 내년 1월 1일부로 모든 농작물에 전면 시행 예정인 PLS(농약허용물질목록관리제도)에 대해서도 중복사용에 따른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앰풀리고 액상수화제

엠플리고는 최근 고온으로 발생이 증가하고 있는 노린재와 나방을 신속하게 방제한다. 노린재에 대한 기피효과와 살충효과로 작물 피해를 최소화하며 사과, 배, 감(단감 포함), 복숭아, 감귤 등 주요 과수와 배추, 고추 나방 방제에 있어서 매우 빠르고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스토네트 입상수용제

스토네트는 다양한 외래 흡즙해충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침투이행성이 뛰어난 티아메톡삼 성분으로 신속하고 빠른 방제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즉각적인 접촉독 작용과 우수한 지속효과로 다양한 과수 해충을 방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콩 노린재와 나방도 함께 방제해 경제적이다.

 

 

 

 

#볼리암타고 액상수화제

볼리암타고는 시설 채소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굴파리, 총채벌레, 응애, 나방을 동시에 방제한다. 강력한 약효로 표면에서 접촉독을 발현하며 잎 속에서는 섭식독 효과로 숨어있는 해충까지 방제해 확실한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파에 대한 다양한 해충 방제와 긴 약효 지속력으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