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시중가 대비 50% 할인판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한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5월 28일부터 진행하는 행사는 한돈 6개 브랜드사(강원산돈, 도드람한돈, 돈마루, 포크밸리, 치악산금돈, 태흥한돈)가 참여해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갈비 등을 시중가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에서 간편하게 제품을 구입해 지인들에게 실시간으로 선물하는 서비스로 ‘한돈 할인 기획전’배너를 클릭하면 간편하게 모바일로 우리돼지 ‘한돈’의 다양한 패키지를 저렴하게 구매하거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은 이와 함께 한돈 공식 판매사이트 한돈몰(mall.han-don.com)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한돈몰에서는 ‘한돈몰 구이용 기획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1750세트 한정 판매한다.

하태식 한돈자조금위원장은 “카카오톡과의 제휴를 통해 마트나 정육점 등에서 한돈을 구매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우리돼지 한돈을 구입하고,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모바일에 익숙한 2030 젊은 소비자들이 더 쉽고 저렴하게 한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