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산토코리아는 전통 육종 기술로 개발한 시금치 품종 ‘열정’의 씨앗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올해로 4년째 개최되는 ‘열정 나누기’ 이벤트는 여름을 맞아 열정 시금치를 직접 심고 키워보는 경험을 통해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새로운 열정을 키워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몬산토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onsantoKorea)와 이벤트 게시글을 ‘좋아요’ 하고 나의 삶에 ‘열정’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총 100명에게 열정 씨앗(20g)이 제공될 예정이며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5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이와 함께 시금치 재배 방법도 추후 몬산토코리아 공식 블로그(www.monsantoblog.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유될 예정이다.

명혜경 몬산토코리아 대외협력부 상무는 “관심과 애정의 대상이 생기면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새로운 열정이 샘솟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열정나누기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몬산토코리아가 서로 다른 시금치 품종을 교배해 만든 ‘열정’은 기후 적응성이 좋고 엽병(잎자루)과 엽육(잎)이 두꺼워 단위 면적당 생산성도 높은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